본문 바로가기

대한간호조무사협회/시도회

서울시회 양천구분회, 김승희 의원 초청 송년회 개최

 

 

서울시간호조무사회 양천구분회가 2017년 한해를 돌아보고 회원 간의 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1228일 열린 이번 송년회에는 홍옥녀 중앙회장을 비롯해 곽지연 서울시회장, 정재숙 서울시회 간정회장 등 분회 회원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자유한국당 김승희 의원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승희 의원은 송년회에 초대해 주신 양천구회원들에게 감사하다간호조무사 관련 다양한 현안들에 관심을 갖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늘 간호조무사와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해 회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홍옥녀 중앙회장은 김승희 의원 초청 송년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중앙회는 앞으로도 시도회와 함께 회원들의 권익향상과 역량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날 송년회에서는 회원들이 의료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17년 처음 도입된 간호조무사 자격신고와 관련해 각 분회 회원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자격신고를 알리며 협회에 협조하겠다고 다짐했다.

 

곽지연 서울시회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해주신 김희순 양천구분회 회장님을 비롯해 많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오는 새해에도 회원들이 더욱 분회 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도록 서울시회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