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간호조무사협회는 보수교육 신청자가 급증함에 따라 지난해 10월부터 KLPN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협회와 회원간 소통의 창이 되어주고 있는 콜센터가 전해온 회원문의를 전한다.
Q. 강의 동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A. 1. 온라인강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여 수강합니다.
-크롬, 엣지 등에서 진행시 동영상 시청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 ‘익스플로러’ 접속 방법: 왼쪽 밑 시작> explorer 검색> ‘Internet explorer’ 찾아서 접속
‘edge’에서 익스플로러: 우측 상단 ‘...’ 클릭 한 후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 클릭
2. 쿠키삭제 및 임시인터넷 파일설정을 변경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인터넷옵션> 일반> 검색기록> 설정> 임시인터넷 파일>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 클릭 후 확인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인터넷옵션> 일반> 검색기록> 삭제버튼 클릭
쿠키삭제가 완료되면 모든 익스플로러의 창을 닫고 재시도
3. 1과 2를 시도해도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으면, 다른 PC 혹은 모바일에서 동영상을 시청합니다.
4. 만약 동일한 현상이 반복되면, 동영상 오류를 체크할 수 있는 기술지원센터 1661-693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은 인터넷 설정에서 팝업차단해제 후에 재시도 합니다.
'아는 게 힘!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센터 회원문의] 협회 홈페이지 1:1 문의, 답변 확인은 어디서? (0) | 2017.08.07 |
---|---|
[콜센터 회원문의] 2016년 자격증 취득 후 면제신청, 자격신고는 내년에? (0) | 2017.08.07 |
[콜센터 회원문의] 작년과 올 해 유예기준이 다른가요? (0) | 2017.08.02 |
[콜센터 회원문의] 2017년 자격취득자, 면제신청 시 신청연도는 언제로 해야하나요? (0) | 2017.07.31 |
[콜센터 회원문의] 현재 간호조무사로 근무를 하지 않는데 보수교육 받아야 하나요? (0) | 2017.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