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회원들의 상담센터 이용이 더욱 편리해진다. 대한간호조무사협회(이하 간무협, 회장 홍옥녀)는 지난 5월 24일, 회원들의 전화 문의에 편의를 더하기 위해 중앙회와 각 시도회 상담센터의 통신시스템 일원화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회원들은 중앙회 상담센터와 전화연결을 해도 문의에 따라 각 시도회로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앞으로는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어내고 상담센터에서 내선을 통해 각 시도회 상담센터 및 사무처와 통화할 수 있도록 직접 연결해준다.
이은주 상담센터장 “앞으로도 보수교육, 자격신고 등 회원들의 다양한 민원을 전화 한통화로 해결할 수 있도록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한간호조무사협회 > 중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호조무사 노동권리 실현추진 기획회의, 간무사 근무여건 개선 작업 박차 (0) | 2018.06.18 |
---|---|
간무협, 재향군인회상조회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0) | 2018.06.12 |
간무협 ‘71만 조직화’ 닻 올렸다 (0) | 2018.06.07 |
간호조무직 공무원 협의회, 의료업무 수당 및 가산급 지급 건의 (0) | 2018.06.07 |
간무협, 간호조무사 근무여건 개선 작업 박차 (0) | 2018.06.07 |